F&B

롱침 X 사바이아롬 쿠킹클래스

스크롤 다운

일상 속에서 지친 심신, 태국 음식과 아로마 테라피로 치유해보세요.

 

12월 14일,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과 함께하는 롱침 태국 음식 쿠킹 클래스가 오픈됩니다.

 

동남아시아에서 즐겨 먹는 간식인 타마린드로 만드는 새콤달콤한 드레싱과 허브 향이 물씬 나는 얌팍 샐러드, 해산물이 가득해 지친 몸 보신에 도움이 되는 새콤하고 중독성 있는 맛의 핫 앤 사워 해산물 수프, 그리고 사바이아롬에서 들려주는 향긋한 아로마 이야기도 만나보세요. 태국요리의 재료이자 아로마 제품의 원료가 되는 타마린드와 레몬그라스를 함께 소개합니다.

 

음식과 아로마로 태국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서울에서 잠깐의 태국 힐링 여행을 떠나보세요!

 

* 타마린드 소스와 타마린드 바디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롤온 & 미스트 세트가 증정됩니다.

 

* ‘사바이아롬’은 ‘Simple Happiness 소소한 행복’이라는 뜻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태국의 전통적인 생활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웰니스 아로마 브랜드로 태국 전역에서 생산되는 과일, 꽃 그리고 식물과 같은 내추럴 성분을 토대로 생산한 제품으로 도심 속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에 향을 통한 치유와 가치뿐 아니라 태국만의 독특한 기쁨을 전달하고자 하는 웰니스 아로마 브랜드입니다.

 

■ 예약하기 링크: 롱침 쿠킹 클래스 네이버 예약 (클릭)

 

* 메뉴: 얌팍 샐러드와 핫 앤 사워 수프
* 날짜: 12월 14일 토요일
* 시간: 오후 3시 – 오후 5시
* 판매가: 80,000원 / 1인 (재료비 & 부가세 포함)
* 총 인원: 12명

*위치: 라이즈 호텔 4층 롱침

*문의: 82 2 330 7800

 

* 롱침에서의 쿠킹 클래스 무엇이 다를까요?

-라이즈 호텔 롱침 레스토랑의 총괄 셰프와 함께 직접 태국 요리를 만들며 셰프님만의 팁을 얻어가세요!
-태국 웰니스 뷰티 브랜드인 사바이아롬의 브랜드 스토리와 태국 요리에 들어가는 재료와 관련된 아로마 이야기도 함께 들어보세요!
-롱침은 태국 현지의 식재료를 수입해와 태국에서 맛본 그 맛과 향을 그대로 재연합니다. 태국의 독특한 허브와 향신료, 식자재를 직접 만지고, 맛보세요!

– 셰프의 요리 시연 후 테이스팅이 이어집니다.
– 셰프의 재밌는 태국 요리 이야기는 덤. 함께 만들고 다같이 테이블에서 나누어 먹는 시간을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