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CY STATEMENT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주호텔서교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공통 적용됩니다.

 

㈜아주호텔서교(이하“RYSE HOTEL”)는 라이즈 호텔 홈페이지(rysehotel.com) 운영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에 따라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에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 · 공개 합니다.

 

본 방침내에서 표시되는 개인정보주체의 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 RYSE HOTEL의 유료 또는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 및 식음장을 이용하는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또는 개인을 말합니다.

– 정보주체 : 개인정보를 제공한 이용자와 구성원을 아울러 이르는 명칭입니다.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 처리목적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png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목 차
1. 개인정보의 처리 2.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보유기간
3.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5. 개인정보처리 업무의 위탁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 방법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9.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1.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2. 개인정보 처리 방침 변경
13. 링크 사이트  

 

1. 개인정보의 처리

– RYSE HOTEL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 목적에 맞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 RYSE HOTEL 회원가입시 또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홈페이지 또는 개별서면 양식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 정보주체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호텔 검색, 보기 등의 서비스를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정보주체가 회원 요금 예약 등과 같이 개인화 혹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
해 회원가입을 할 경우, Marriott Bonvoy 와 행사 Experiences 서비스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다.
– 만약, 정보주체가 이용하는 생년월일이 19세 미만일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 제휴 서비스 또는 단체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경우
• 상담 과정에서 웹∙앱 페이지, 메일, 팩스, 전화 등
•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행사 등 참여
• 서비스 이용 시 생성된 결제정보, 포인트 거래정보 등 수집

2.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보유기간

RYSE HOTEL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수집 거부의 권리 및 거부 시 불이익의 내용’ 에 대해서 안내 드리고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정보 주체로부터 수집하는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RYSE HOTEL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보유기간 (온라인 수집)

구분 수집 항목 처리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 방법
객실 예약 필수  성명(영문/여권명),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모바일, 자택 또는

 

회사), 신용카드 정보(신용카드 종류, 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객실 예약 서비스 제공, 예약 관련 안내 및 고지사항 전달,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제공, 개런티·위약금 결제, 고객 불만 등 민원 처리, 부정이용 방지, 법적 분쟁 등의 처리 2년

 

(단, 예약 취소 시 취소일로부터 5일)

홈페이지 예약 링크
선택  생년월일, 주소, 성별, 국적, 지불정보, 여권번호
bonvoy 멤버십 필수  성명(한글), 성명(영문), 국가, 생년월일, 연락처(모바일 또는 자택),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bonvoy 회원번호, Marriott 예약 및 이

용정보, 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 IP/쿠키정보

 SMS, 이메일을 통한 Marriott Bonvoy 회원서비스 관련 정보, ㈜아주호텔서교의 할인 상품 및 신상품 안내, 마케팅 활용, 이벤트 안내 및 참여, 광고성 정보 제공 회원 탈회 시, 법령상 의무 보존 기간 홈페이지 가입신청서
선택  직장/학교 정보, 전화번호, 가족정보, 기념일, 관심사항
레스토랑(차르) 예약 필수  성명(국문 또는 영문), 연락처(휴대폰번호), 결제내역(결제, 할인

 

금액, 결제일시), IP/쿠키정보, 레스토랑 예약 및 서비스 이용정보

 예약 안내 및 서비스 제공 및 본인확인 개인 식별, 고객공지, 불만처리를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 법적 분쟁 등의 처리 2년

 

(단, 예약 취소 시 취소일로부터 5일)

홈페이지 예약 링크 및 전화, email
선택  연락처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

 

예약

필수  성명(국문 또는 영문), 연락처(휴대폰번호), 결제내역(결제, 할인

 

금액, 결제일시), IP/쿠키정보, 예약 및 서비스 이용정보

 예약 안내 및 서비스 제공 및 본인확인 개인 식별, 고객공지, 불만처리를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 법적 분쟁 등의 처리 2년

 

(단, 예약 취소 시 취소일로부터 5일)

홈페이지 예약 링크 및 전화, email
선택  연락처
연회 계·예약

 

(혼인, 행사 등)

필수  연락처 정보: 휴대폰 번호, 이메일 / 기타 정보: 이름, 주소, 회사

 

명, 행사인원

 예약 및 상담 서비스 제공 2년

 

(단, Email, 연락처 정보는 예약 취소 후 1개월)

전화 및 Email

이밴트 행사

필수  성명(국문 또는 영문), 연락처(휴대폰번호), 결제내역(결제, 할인

 

금액, 결제일시), IP/쿠키정보, 레스토랑 예약 및 서비스 이용정보

 RYSE HOTEL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행사의 티켓구매 또는 행사 참여 예약 서비스 제공 2년

 

(단, Email, 연락처 정보는 예약 취소 후 1개월)

홈페이지 링크
선택  생년월일, 주소, 지불정보

프로모션 예약

필수  성명(영문/여권명), 생년월일, 이메일, 연락처(모바일, 자택 또는

 

회사), 신용카드 정보(신용카드 종류, 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프로모션 예약 서비스 제공, 예약 관련 안내 및 고지사항 전달,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제공, 개런티·위약금 결제, 고객 불만 등 민원  처리, 부정이용 방지, 법적 분쟁 등의 처리 2년

 

(단, 예약 취소 시 취소일로부터 5일)

홈페이지 링크
선택  생년월일, 주소, 성별, 국적, 지불정보, 여권번호
이벤트 응모권 필수  연락처 정보: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 기타 정보: 이름, 회사명

 

(이벤트에 따라 상이)

 연락처 정보: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 고지사항 불만처리 등의 의사소통 경로 등 / 기타 정보(이름, 회사명 등): 본인 식별, 이벤트 참여 행사 종료 후 일정 기간 (응모권에 별도 명시) 동의받은기간
선택 기타 정보: 부모 성함, 자택 주소

 

RYSE HOTEL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보유기간 (오프라인 수집)
구분 수집 항목 이용 목적 보유 기간 수집 방법
객실등록카드 필수  성명, 생년월일, 국적, 휴대폰번호, 이메일, 투숙정보  본인확인 절차에 활용, 고객공지, 불만처리, 개인식별, 인지 서비스, 맞춤형 서비스 제공, 할인 상품 및 신상품 정보 안내, 마케팅 활용 투숙일로부터 2년 서면
선택  성별, 국가, 시도, 전화번호, 출발일, 회사명, 직위, 취향

 

정보, 요청정보, 이메일, 휴대폰

이벤트 필수  성명, 연락처, 이메일, 배송상품 : 주소  이벤트 경품 당첨 안내, 고지사항 전달, 문의,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동의받은 기간 서면
선택  성명, 주소
환전(외국환거래) 필수  성명, 여권번호, 국적  환전 및 외국환거래 신고 5년 서면
현금영수증 필수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 카드번호  현금영수증 발급 5년 서면

3.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RYSE HOTEL은 회원 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홈페이지 링크 사이트 회원 및 Marriott 의 Bonvoy 회원 서비스 등을 통해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본인 식별, 가입의사 확인, 본인 연령 확인, 부정이용 방지, 회원 관리 2) 만 14세 미만 아동 여부 확인, 법정 대리인의 권리행사 시 본인확인   (회사는 원칙상 만14세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제공, 문의사항 또는 불만처리, 공지사항 전달
4)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르는 본인 식별, 구매 및 요금 결제, 상품 및 서비스의 제공
5)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과 같은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이용
6) 콘텐츠 등 기존 서비스 제공(광고 포함),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이용자의 관심, 기호, 성향의 추정을 통한 맞춤형 컨텐츠 추천
7)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빈도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고객 만족도 등 서비스 개선에 활용
8)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계정 도용 및 부정 이용 등 포함)에 대한 방지 및 제재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RYSE HOTEL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RYSE HOTEL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계약한 손해보험사 안전사고 발생 시 보험 처리 성명, 성별, 나이, 연락처, 거주지역, 거래은행 및 계좌번호 (통장 사본, 보험사 직접 지급 시에만) 동의 철회 시 또는 목적 달성 시 까지

• RYSE HOTEL은 재난, 감염병, 급박한 생명·신체 위험을 초래하는 사건·사고, 급박한 재산 손실 등의 긴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 RYSE HOTEL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보유 및 이용기간

한국정보통신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동의 철회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

KT 스마트메시지 Plus

예약확인 및 메시지 발송 시스템

 발송업무 종료 후 즉시 파기

한국 오라클 유한회사

고객관리 및 객실 업무 시스템 유지보수

 유지보수 업무 종료 후 즉시 파기

KIS 정보통신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동의 철회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

유정정보시스템

신용카드 결제 대행사

 유지보수 업무 종료 후 즉시 파기

지란지교

개인정보 보호 및 암호화 서비스

 위탁일로부터 1년까지

• RYSE HOTEL은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RYSE HOTEL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 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RYSE HOTEL은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 개인정보 파기계획을 수립하여 파기합니다.
RYSE HOTEL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선정하고, 개인정보위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RYSE HOTEL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관계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관

구분

근거 법령

기간

항목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식별정보, 계약정보 또는 철회정보

대금결제 및 재화 등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식별정보, 계약정보 또는 철회정보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식별정보, 소비자 분쟁처리 정보

세법이 규정하는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5년

장부 및 증빙서류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거래정보

서비스방문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서비스 방문기록(로그, IP 등)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기록

상법

5년

전표 및 이와 유사한 기록정보

소득세 신고 처리에 관한 기록

소득세법

5년

취득세 신고와 관련된 정보

환전(외국환거래)에 관한 기록

외국환거래법

5년

외국환거래 신고와 관련된 정보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 방법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삭제 및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

 

※ 만 14세 미만 아동에 관한 개인정보의 열람 등 요구는 법정대리인이 직접 해야 하며,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정보주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RYSE HOTEL을 투숙하셨던 일반 고객님은 ryse.tech@rysehotel.com으로 메일 발송을 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 및 삭제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처리 요청 시 RYSE HOTEL은 처리절차에 따라 삭제처리 요청서 작성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Marriott 회원[Marriott Bonvoy]경우 Email(Privacy@marriott.com) 또는 한국 담당자 법무법인 광장 김상곤 변호사에게 privacy_marriott@leeko.com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 및 삭제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권

고객은 RYSE HOTEL이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제4항,제37조제2항]

RYSE HOTEL은 고객으로부터 열람을 요구 받았을 때 10일 이내에 고객에게 해당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 없이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RYSE HOTEL 은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②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권

고객은 RYSE HOTEL이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RYSE HOTEL은 고객이 개인정보 정정·삭제를 요구할 때에는 법령에 특별한 절차가 규정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그 결과를 고객에게 알립니다. 

RYSE HOTEL은 필요한 경우 해당 고객에게 정정·삭제 요구사항 확인에 필요한 증거자료의 제출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삭제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처리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개인정보를 삭제할 때에는 복구 또는 재생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RYSE HOTEL은 Marriott의 요청으로 삭제 및 정정을 요청 할 경우 Bonvoy 회원에 한해 삭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권

고객은 RYSE HOTEL이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 처리의 전부를 정지하거

나 일부를 정지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의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②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의 계약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RYSE HOTEL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처리가 정지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4)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청 방법

고객이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개인정보 요구서” 를 작성하여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메일 또는 FAX 등의 방법으로 전송해 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권리행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8.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RYSE HOTEL은 고객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다음과 같이 실시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시행 및 점검

    – 정기적인 직원 교육 및 주기적인 정보처리의원회 개최

    – 정기적인 자체 감사를 시행 합니다.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및 접근 권한의 제한 조치

    –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전송 할 수 있는 암호화 기술의 적용 또는 이에 상응하는 조치
    –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응하기 위한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프로그램의 설치 및 주기적 갱신

 

3. 물리적 조치
–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시설 마련 또는 잠금 장치의 설치 등 물리적 보호조치

    – 개인정보 시스템 저장공간 (전산실)접근을 통제를 위한 2단계 보안 기술 적용


9.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RYSE HOTEL은 고객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 고객이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 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쿠키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 고급

         – Edge: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Chrome: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RYSE HOTEL은 고객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 보호하고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관리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황 성호

이 종민

최 현경

소속

정보보호팀 (TECH)

인사팀 (TALENT)

오퍼레이션 (GUEST)

직책

팀장

팀장

팀장

전화

02-330-7700

02-330-7700

02-330-7700

Email

ryse.privacy@rysehotel.com

ryse.privacy@rysehotel.com

ryse.privacy@rysehotel.com

 

• 고객은 RYSE HOTEL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관리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RYSE HOTEL은 고객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11.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하기 기관은 RYSE HOTEL과 관련이 없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https://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https://www.kopico.go.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 1301, https://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 182, https://ecrm.police.go.kr/

 

•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12. 개인정보 처리 방침 변경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01월 16일에 개정되었으며 관련법률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회사의 정책 변경 등에 따라 방침의 내용이 변경(수정, 추가, 삭제)될 경우에는 게시판의 공지란 또는 팝업창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2024년 01월 19일
– 시행일자: 2023년 01월 29일

 

개인 정보 처리 방침 2023: Download PDF

 

 

13. 링크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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