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STORY

A HOTEL FOR CREATIVE ORIGINALS IN THE HEART OF HONGDAE

스크롤 다운

단순히 호텔이 가지는 의미를 넘어 문화의 중심지이자 선구자가 되어,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서울의 랜드마크가 되고자 합니다.

ART & ARTISTS

ART IS HOW WE CONNECT

홍대 지역은 언더그라운드 클럽과 예술, 그리고 젊음과 낭만이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문화의 발상지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경험하는 모든 것이 영감이 되는 공간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서 국내 및 해외 현대 미술과 신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 낸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감상해 보세요. 느슨해진 감각을 깨워주는 작품은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AUTOGRAPH COLLECTION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30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제공은 물론, 오토그래프 컬렉션만이 가지고 있는 장인 정신이 깃든 서비스, 인상적인 디자인과 인테리어, 그리고 다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Story
ZERO PROJECT

ZERO PROJECT

 

 

라이즈 호텔은 호텔 내에서 발생하는 일회용품 사용을 최대한 줄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호텔로 거듭나고자 제로 프로젝트를 시행합니다.

 

객실 내의 일회용 어메니티를 다회용으로 교체하고 식음 업장의 포장 용기는 생분해 제품으로 바꾸어 환경친화적 실천을 생활화하고자 합니다. 환경을 위한 첫걸음인 제로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우리가 지구에 미치는 환경적 영향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라이즈 호텔의 제로 프로젝트와 함께 환경친화적 실천을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자세히 보기
Story
PARTNERS

라이즈 호텔이 가진 창조적인 비전을 함께 만들어 온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Our partner

Extraordinary 

엑스트라오디너리는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와 스트리트 감성을 아우르는 브랜드입니다.

Our partner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엑스트라오디너리는 협업하여 스트릿웨어와 워크웨어, 그 경계선의 감성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게스트 팀 및 사이드 노트 클럽 크루 유니폼을 완성하였습니다.

Our partner